대구북구자원봉사단체협의회
 
 
 
         

 
작성일 : 23-11-12 16:25
원나잇후 임신 낙태 고민 혼자서 - 미프진코리아 정보 자궁경부에 대하여…
 글쓴이 : AD
조회 : 129  
   https://mifaq.xyz [94]
   https://mifaq.xyz [94]



원치 않은 임신으로 인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안전하게 약물을 사용하여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약물 유산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미프진 알약은 미국 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약칭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현재 61개 국가의 식품의약청에 공식 등록되어 있으며 119개 국가에서 합법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미페프리스톤과 미소프로스톨이라는 두 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페프리스톤을 복용하면 수정란의 자궁벽 착상을 막거나 이미 착상된 수정란을 탈락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소프로스톨은 자궁 수축을 유도하여 분리된 태아 및 임신 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합니다.정품 미프진 : https://mifaq.xyz



  • Women Only One 올바른 임신중단 약물중절상담 - (미프진효과,가격,부작용,후기확인)
  • 정품 미프진 사이트 미프진 복용법 및 주의사항 - 미소약국
  • ​미프진-미프진구입사이트 정품미페프렉스 인공유산유도제 미프진
  • 미프진약국 사이트 -미국산 미프진 MIFEGYNE -
  • "24시간 Care" 수술보다 안전한 미프진 미프진 24시간익명 상담
  • 미프진코리아 미프진 정품미프진직구 해외직구 구입방법
  • 약물중절방법및수술비용 미프진유산약
  • 미프진FAQ 정품 미프진 구매 및 판매사이트
  • 미프진약국 미프진 약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원치않은 임신 중절비용 문의 원치않은 임신 고민해결해드립니다 약물중절문의 상담



  • 미프진코리아 정보 자궁경부에 대하여…

    자궁경부에 대하여…미프진코리아 정보

    안녕하세요 미프진코리아 약사 이유영입니다.

    자궁경부란 자궁의 입구를 말하며 자궁이 질 상부로 돌출된 부분이다. 자궁경부를 덮고 있는 것은 두 가지 종류의 세포인데, 하나는 피부처럼 매끄럽고 분홍빛을 띠며 자궁경부 를 덮고 있는 편평상피세포이고 다른 하나는 자궁내경관에서 유래한 원주상피세포로 육안으로 볼 때 오돌토돌하며 붉은색을 띠고 분비물을 생성하는 세포이다.

    사춘기 전이나 폐경이 가까워지면 자궁경부 전체가 편평상피세포로 덮이므로 육안적으로 깨끗한 분홍빛을 띠게 된다. 그러나 호르몬 활동이 왕성한 가임기 여성의 경우에는 정상적인 상태에서도 자궁내경관에서 유래한 원주상피세포가 밖으로 밀려나와 질경 검사상 붉게 관찰되는데 이를 자궁경부 외번이라고 한다. 자궁경부 외번은 정상적인 생리적 현상이므로 치료할 필요가 없다. 즉, 자궁경부 외번과 미란은 자궁내경관을 덮고 있는 분비기능이 왕성한 조직이 호르몬 활동이 왕성한 가임기 여성에게서 정상적으로 질 쪽으로 노출되는 현상이다.

    자궁경부 원인

    자궁경부 안쪽을 구성하는 자궁내경관 세포가 노출되는 이유는 아직 불확실하다. 사춘기에 들어서 호르몬의 영향으로 자궁이 커지면서 자궁내경관이 아래로 밀려나와 자궁내경관을 덮고 있는 세포가 노출되는 것이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다. 한 연구에 의하면 21~23세 여성의 90%에서 외번이 관찰되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사춘기에 시작된 자궁경부 외번은 임신 시 정점을 이룬다.

    임신 중 호르몬의 영향, 자궁내경관을 이루는 원주상피세포 자체의 증식, 임신 후반기에 커진 자궁으로 인한 정맥혈 울혈 등으로 자궁내경관 원주상피세포가 더욱 밀려나와 외번을 만든다. 따라서 출산 후 질 분비물이 증가하는 증상이 흔히 나타난다. 출산 이후 폐경이 나타날 때까지 나이가 들면서 외번은 점점 자궁경부을 덮고 있는 편평상피세포로 변해간다. 따라서 나이가 들수록 외번 및 미란의 빈도는 감소한다.
    질 분비물이 증가하고, 특히 세균 감염이 있을 경우에는 누런 화농성 분비물이 생길 수 있다. 그 외 부부관계 후 출혈, 드물지만 성교통 등도 보고되고 있다.

    자궁경부 치료

    자궁경부미란 혹은 외번은 생리적인 현상일 뿐이므로 치료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노출된 자궁내경관 원주상피세포에서 나오는 분비물로 인해 불편감을 느끼거나, 부부관계 후의 질출혈 또는 부정기적인 질출혈의 원인이 될 경우 상황에 따라 계속 관찰하여 살펴보거나 소작술을 시행하게 된다. 매끈한 편평상피세포와 달리 오돌토돌한 내경관 조직은 산성도가 높은 질 내 환경에 의해 자극을 받아 병적인 변화를 일으킬 수 있고, 임균, 클라미디아균 등

    여러 가지 세균에 의한 감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자궁경부염이 생길 수 있다. 임균성 자궁경부염 또는 클라미디아 자궁경부염이 생기면 냉증이 심해지고, 균이 자궁의 안쪽, 즉 내막으로 전이되어 자궁내막염, 골반염, 불임 등의 심한 부작용을 가져 올 수 있으므로 이 경우 적절한 치료를 시행해야 한다. 현재 염증반응이 진행되고 있는 경우에는 증상이나 균 검사, 배우자에 대한 검사 등을 통해 질환의 종류를 감별하고, 원인균에 알맞은 항생제를 1~2주 동안 사용한다.

    급성기의 항생제 치료 후에도 염증이 지속될 경우 추후 증세에 따라 질병의 진행 여부를 계속 관찰하거나 자궁경부 소작술(local tissue destruction)을 시행하게 된다. 자궁경부 소작술은 분비물이 나오고 감염이 발생할 수 있는 부위인 외번을 파괴하는 방법이며, 전기소작술(electrocautery), 냉동요법(cryotherapy), 레이저(Nd-YAG laser) 등을 이용해 자궁내경관에서 밖으로 밀려나온 원주상피세포를 파괴한다. 시술 후에는 죽은 조직이 떨어져 나오면서 질 분비물이 일시적으로 매우 증가하므로 거의 항상 패드를 하고 있어야 한다.

    대개 시술 후 4~5일째 가장 증상이 심하고 7일째부터 분비물이 줄어들기 시작하지만,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시술 후 3주 정도 후에는 외번된 조직들이 다 떨어져 나가고 새살이 완전히 돋아나며(reepithelialization), 시술 후 약 4~8주 후에는 완전히 회복된다. 회복될 때까지 부부관계는 피한다. 시술 후의 부작용으로는 일시적인 분비물 증가로 인한 불편감 이외에 출혈이나 감염이 발생할 수 있고, 드물게 자궁경화(cervical stenosis) 등이 생길 수 있다.

    Tagged under: 낙태 가능한 병원, 낙태약 가격, 낙태약 구매, 낙태약 구입, 낙태약 후기, 미프진정품, 미프진코리아, 사후피임약부작용
    미프진 구입 어려움에 대한 여성들의 불만 고조
    임신중지약 미프진 도입 무산, 안전한 임신중지는 요원한 일인가
    한국사회에서 미프진 사용에 대한 태도 변화
    한국 여성들, 미프진 합법화에 대한 의견 조사 결과 발표
    미국 약국서도 임신중절약 판매...한국은 도입 불발
    낙태죄 없는데, '먹는 임신중지약'은 불법?
    국내선 아직도 불법…미프진 이제는 세상밖으로
    미프진, 남성들의 관심도 높아지며 '남녀간 공감' 이슈화
    '낙태약' 굴곡의 역사
    세계 각국의 낙태 관련 규정

    Tags:
    자연유산생리 이선균 임신중절약처방 전청조 구속영장 신청 임신중절수술후출혈 진양혜 손범수에 낙태알약은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정주연 결혼 6개월 낙태 수술 후에 몸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약물낙태비용 이두나 수지 임신착상증상 권도형 원나잇후 임신 낙태 고민 혼자서 김수철 임신생리통 미끼 둘째임신초기증상 경찰 이선균 우먼온웹 실패 제이제이 임신7주유산증상 표예림 자연유산약물낙태 박나래 안심낙태약구입하는곳 박서준 미프진 판매 이강인 임신8주낙태 남궁민 임신초기 중절약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혼전임신 이래경 임신1주임신중절 김히어라 임신초기 소변 너클

     
       
     

    무료야동웹후기
    Copyright ⓒ Deagu Buk Gu Volunteer Center. All rights reserved.

    대구광역시 북구 구암로 388-17,2층
    전화번호 : 053-665-2288 Fax : 053-665-2289
    담당자 : 사단법인 대구광역시 북구자원 봉사단체 협의회
    E-mail :bukguvt@hanmail.net